본문 바로가기
일상

[유튜브] 완료되지 않은 다운로드 찾는 중

by wavvvy 2020. 11. 10.
반응형

완료되지 않은 다운로드 찾는 중

 유튜브 프리미엄 오류 

 

 

유튜브 프리미엄을 잘 사용하고 있던 중 어느 순간부터

완료되지 않은 다운로드 찾는 중이라는 알람이

하루에도 몇 번씩 왔다.

 

 

 

 

다운로드한 것도 없는데 계속 알람이 와서

짜증 나고 없애고 싶었지만 인터넷에 검색해도 나오는 것이 없어서

한동안 이 상태로 살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영어로 구글링을 시작했다.

Search for incomplete downloads

로 검색을 하니 나뿐만 아니라 많은 다른 사람들도 똑같은 문제를 겪고 있었다.

나는 어찌어찌 해결하게 되었지만

문제를 해결하고 보니 유튜브에 많은 영상이 있었다.

알아서 선택해서 보면 된다.

 

 

How to Fix Looking for Incomplete Download Error in Android

 

 

 

내가 해결한 방법은

1. 설정->백그라운드 및 다운로드로 가서 우선 다운로드한 콘텐츠 모두 삭제를 누른다.

2. 오프라인 동영상 추천을 끈다.(이게 문제인 것 같기도 하다)

 

 

 

3. 설정-> 알림에서 소리와 진동 사용 안 함을 제외한 모든 알림을 끈다.

 

 

 

이렇게 해서 나는 더 이상 그 알람이 뜨지 않았는데

위와 같이 해도 계속 뜬다면

핸드폰 설정 및 보안에 있는 설정에서

알림으로 들어가 유튜브 알람을 꺼야 할듯하다.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